Daniel Powter


아 할 짓 거리가 없다 보니까

포스팅을 하루에 두개씩이나 하게 되네

하여튼 Daniel Powter 의 곡들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다



71년 생으로 참 동안이다 한국 나이로 39이니까 ㅎㅎ




이 사진은 09년 2월 사진 ㅎㅎ 늙어 보인다 이제 ㅎㅎ

데뷔는 좀 늦게 했지 2000년에 데뷔 했으나 별 주목을 못받다가

05년 싱글인 'Bad Day' 를 내고 어느 정도 알려지게 되었다 ㅎㅎ

한 번 들어볼까?





좋지? ㅎㅎ 사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은 아니지만 정말 좋은 곡이긴 하다 ㅎㅎ

Daniel Powter의 곡들은 모두 이런 분위기이다 ㅎㅎ

Daniel Powter는 이 Bad Day 싱글로 캐나다 신인 아티스트 들에게 주는 '주노 어워드' 신인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하게 된다 ㅎㅎ

그리고 낸 첫 앨범 Daniel Powter




트랙 리스트는

1. Song 6
2. Free Loop
3. Bad Day
4. Suspect
5. Lie To Me
6. Jimmy Gets High
7. Styrofoam
8. Hollywood
9. Lost On The Stoop
10. Give Me Life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트랙은 바로 6번 트랙인 Jimmy Gets High

이 앨범을 맨 처음 들었을 때 사실 2번 트랙인 Free Loop 때문에 Daniel Powter를 알고 듣게 된거긴 하지만 ㅎㅎ

Jimmy Gets High가 너무 좋아서 매일 매일 이 한 곡만 들었던 기억이 있다 ㅎㅎ

얼마나 좋은지 한번 들어볼래?





미안 이것 보다 좋은 영상은 찾을 수가 없었어

망할 Youtube..

그래서 준비 했어 Bad Day 와 Jimmy Gets High를 한번에 1+1으로 헤헤





여자분은 누군지 모르겠어 ㅎㅎ

근데 발음이 참 영국틱한듯 ㅎㅎㅎ

아 좋다

그리고 누구든 한번쯤은 들어봤을 만한 노래 'Free Loop'

ㅎㅎ 이게 뭐지 할지 모르지만 도입부를 들었을 때 '아 이 노래!' 라고 할거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08년도 작년에 발매한 2번째 정규 앨범 Under The Radar




1. Best Of Me
2. Not Coming Back
3. Whole World Around
4. Next Plane Home
5. Am I Still The One? (With Linda Perry)
6. Negative Fashion
7. Don't Give Up On Me
8. Fly Away
9. Beauty Queen
10. My So Called Life
11. Love You Lately (Bonus Track)

1집 만큼이나 주옥같은 곡들로 채워져 있다

추천 트랙을 딱히 꼽을 수 없을 정도로 굳 ㅎㅎ

타이틀인 Next Plane Home 을 끝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다 ㅎㅎ

다음에는 MIKA 에 대해 써볼까 생각중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