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er than Sunshine - Aqualung


이 곡은 웹 서핑 하다 우연히 알게된 곡

우선 이 곡의 주인공인 Aqualung에 대해 말하자면

72년 생의 남자로 여러 밴드를 전전하다 90년대 말에 Aqualung 이라는 원맨밴드를 만들고


02년 Aqualung을 발표하며 씬에 정식으로 데뷔한 능력자이다

어릴때 부터 레코드 가게를 운영한 아버지에게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ㅎㅎ

그리고 이 곡에 대해 설명하자면


우선 05년 3월에 발매된 'Strange & Beautiful'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사실 이 곡을 아는 사람들은 아마 이 앨범이나 Aqualung을 통해 알기 보다는

05년에 개봉한 'A Lot Like Love?' 그러니까 우리말로 '우리 사랑 일까요?' 라는 영화로 많이 알게 되었을 것이다


애쉬튼 커쳐와 아만다 피트가 주연한 이 영화는

Aqualung 의 이 곡 뿐만 아니라 Travis, Jet 등의 90년 대 후반대에서 03년 대의 아름다운 사랑 노래들로 가득 차 있다 ㅎㅎ

이제 이 곡 'Brighter than Sunshine' 에 대해 설명하자면

'나의 너에 대한 사랑은 최고야 헤헿' 이렇다고 보면 된다 ㅎㅎㅎ

아 진짜 곡에 대해 설명하기란 참 어렵고 까다롭다 그냥 한번 들어 보는게 최고 인 듯 하다 ㅎㅎ



우선 뮤비 ㅎㅎ 뮤비도 미국판 유럽판 두개가 있어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ㅎㅎ

그리고 이제 보여 줄 것은 영화 삽입 장면과 함께



개인적으로 이게 참 마음에 든다



와아아아아아아아ㅏㅇ앙ㅇ

정말 좋지 않은가 헤헤

이 노래의 한 구절이 떠오른다

'Love Burns Brighter than Sunshine'

그렇다 사랑은 햇빛 보다 더 밝게 불타오른다!